본문 바로가기
온조의 꿀팁!!/정말로?

세균 99%박멸?! 삼성전자 UV 살균충전기 출시

by 이도한EDOHAN 2020. 7.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온조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소식을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현재 코로나 등으로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굉장히 민감한 시기인데요!

삼성전자에서 무선으로 살균이 가능한 자외선살균기에 대해 발표했다고 합니다.

 

개인위생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는 요즘 상황에서 굉장히 주목받을 만한 이야기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종일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살고 있는데요! 삼성전자에서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이 제품으로 10분이면 세균이 99%가 살균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공식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에도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가장 손에 많이 닿는 물건인 만큼 세균이 많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알코올 솜이나 소독 티슈로 닦는 사람들을 많이 보곤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휴대가 가능한 소독기가 나온다면 이목을 많이 끌 것 같습니다.

크기는 7인치 이하의 제품까지는 넉넉히 넣을수 있게 되어 있다 하며, 추가적으로 핸드폰이나 이어 버드를 넣을 경우에는 무선으로 충전 또한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부 규격은 196 x 96 x 33 mm이라고 하는데 감은 잘 안 오네요. 예상으로는 주머니에는 안 들어가는 사이즈 일 것 같고 메신저백이나 크로스백 이상의 가방에는 휴대하고 다닐 수 있을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휴대도 가능한데 충전까지 가능한 소독기라니 정말 관심이 가는데요! 가격은 약 5원 정도라고 확인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삼성의 제품 치고는 저렴해서 놀랍습니다. 회원은 4만 8천 원이라네요. 배송은 무료배송이라고 적혀있네요.

(협찬이나 광고 아닙니다!!!!! 정말입니다!!!!)

제품은 전원 버튼을 누르면 10분간 작동을 하고 10분이 지난 뒤에는 살균 기능이 정지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선충전 기능은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10분이란 시간이 긴 시간이 아니니 틈틈이 사용할 수 있겠네요.

 

제품은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 파트너십 프로그램 파트너사인 삼성물산에서 제작한 제품으로 7월 8일인 오늘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삼성 디지털플라자에서 구입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제가 삼성전자에 직접 들어가서 확인한 것입니다.

모바일에서 스마트폰 - 액세서리로 들어가서 찾으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부터 판매하는 제품인 만큼 인기가 많을 것 같지만 저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ㅋ 제가 외출도 잘 안 하는 집돌이고 현재 일을 쉬고 있는 상태라 물건을 구매해서 리뷰를 해보지는 못하네요;;

블로그가 안정화되고 여러 준비하는 일들이 잘 되면 구매를 해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IT제품들을 이것저것 구매하는걸 굉장히 좋아하지만 이것 역시 주머니 사정이 어려워지니 마음 같지가 않네요ㅎ 혹시 구매해서 사용해보신 분이 생기면 저에게도 소감을 공유해주세요!

 

이상 온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