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조의 후기!/정말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영화 히트맨 리뷰

by 이도한EDOHAN 2020. 8.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온조입니다

코로나19가 잠잠해저가나 하다보니 다시 심각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요즘 새로 개봉한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라는 영화가 재미있다는 얘기를 듣고 이번주에 혼자라도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보려 했지만 코로나사태가 심해지면서 영화관을 이용 못하게 되었네요...

이럴때 저는 굴하지 않고 다시 넷플릭스를 들어가 새로운 영화들이 있나??재밌는게 있을려나??하며 찾아보기 시작합니다. 그러던중 이번주에 새로 업데이트한 영화 '돈' 과 '히트맨' 이라는 영화가 있더라고요.

'돈'은 제가 영화관에 가서 봤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안본 히트맨을 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번주 넷플릭스에 새로 추가된 영화 '돈' 과 '히트맨'중 히트맨을 리뷰해 보려 합니다!!

영화 히트맨

히트맨은 권상우 주연의 영화로 2020년 1월 22일에 개봉한 영화 입니다.

개봉한지 7개월 밖에 되지 않은 영화입니다!

만화를 그리고 싶지만 국가에서 시행한 인간병기 만들기 프로젝트 "방패연"이 된 "준"은 방패연의 에이스로 활동을 하다가 죽음을 위장하고 탈출합니다! 15년후 '준'은 자신의 과거를 숨기고 아내와 딸에게 구박받는 무명 웹툰 작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리던 웹툰은 너무 많은 악평에 연재를 중단하고 틈틈히 일용직노동을 하며 생활합니다. 그러던중 술김에 자신의 과거를 만화로 그려 '암살요원 준'이라는 웹툰을 그립니다. 1화가 나간뒤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지만 국정원에 자신이 살아 있다는것을 들키게 된거죠.

국정원과 자신에게 악감정을 가진 '제이슨'까지 자신의 가족들을 납치해 협박해 오는데!!

이상황에서 벌어지는 코미디 입니다

 

개인적 소감 스포일러가 많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제가 이영화를 1월 22일에 개봉한후 2월 초쯤에 볼 계획을 잡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개봉하는 동시에 코로나가 터지고 나서 영화를 못봤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그째 기대를 했던 이유중 하나가 오랜만에 보는 B급 코미디 같은 장르의 영화라는 느낌을 받아서 였습니다. 극한직업이라는 영화가 나온 후로는 B급 코미디가 영화의 품질이 낮다는 뜻이 아니라 하나의 장르로 인정을 받고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제가 본 히트맨 역시 B급 액션코미디 라고 할수 있습니다.

스토리가 스토리대로 쭉 이어지는게 아니라 중간에 당혹스러운 상황들을 추가해 '꺽어준다'라고 표현을 하는 부분들이 많이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어두운 느와르 액션이 될수 있지만 진지한상황에서도 황당하게 웃겨주는 코미디 영화 입니다.

기대한 만큼 웃으면서 봤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영화에서 '이이경'배우가 엄청 많이 등장하지는 않지만 매력적으로 등장한다고 생각합니다.

방패연의 마지막남은 실험자로 국정원에서 일을 하고 있는 '철'역으로 나오는 이이경은 '준'을 존경하던 후배입니다.

방패연 프로젝트의 다른 실험자들은 두 눈이 파해쳐진 상태로 모두 죽어 갔습니다.

그런데 국정원에서는 작전을 나가서 죽은 '준'이 살아있다는 소식에 준을 범인으로 지목하고 방패연의 에이스였던 준을 대적하기 위해서 '철'을 투입합니다! 이렇게 둘은 만나게 되죠.

 

1시간 49분짜리 영화 입니다. 지루하지 않고 코믹한 영화라는 생각이 들고 시간을 내서 보기에 충분한 영화입니다.

그당시 예고편만 보고도 저도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웹툰작가와 암살요원이라는 소재가 재미있을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로나랑 타이밍이 겹치는 바람에 조용히 들어갔다가 개봉 7개월이라는 짧은 시간만에 올라왔다는 것을 보면 마음이 아프기는 합니다. 코로나19로 식당 극장 노래방 PC방등 이용이 제한 된 곳들이 많은데 빨리 회복하고 영화를 영화관에서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온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