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조의 후기!/정말로?

골전도 이어폰 헤드셋 S.Wear Z8

by 이도한EDOHAN 2020.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온조입니다!!ㅎㅎㅎ

 

오늘 소개할 제품은 골전도 이어폰입니다!!

 

골전도 이어폰이 무엇일까요??

 

골전도란? 음파가 두개골에 전도되어 직접 내이에 전달되는 현상이라는 말입니다!!

말 그대로 귓구멍이 아니라 머리의 뼈! 두개골을 동해 소리가 전달되어 소리를 듣는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골전도 이어 폰 중 Z8이라는 이어폰에 대해서 작성을 해볼 예정입니다.

 

왜 Z8이냐고!! 물으신다면!!

그냥 제가 구매한 제품이거든요ㅎㅎㅎ

정확하게는 아버지가 필요하다 하셔서 제가 알아보고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3만 원 정도로 표시는 되어있는데 해외 직구로 구매한 배송비가 10000원~12000원 정도 나오기 때문에

4만 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절대! 광고 아니고 돈을 받거나 무료로 물건을 받지 않았습니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ㅎ}

 

중국에서 배송을 오는 제품이었고 주문하고 10일 뒤에 도착을 하였습니다!!(주문을 늦게 했으니 9일 소요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사이트에서 5일에서 10일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고 공지가 되어 있어서 늦게 온건 아니었습니다!!

 

이어폰의 구성품으로는 골전도 이어폰 본체. 충전에 필요한 5핀 단자 선, 이어 플러그.

이렇게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여기서 갑자기 궁금한 것은 이어 플러그가 왜 있을까 였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군대에서 사격할 때, 시험공부할 때 말고는 사용할 일이 없던 이어 플러그인데 말이죠.

귀가 열린상태에서 소리를 듣는 거라 이어플러그로 귀를 막으면 더 잘들린다고 하는데

저는 이어플러그를 불편해 해서 실험 해보진 않았습니다.

 

골전도 이어폰은 아무래도 귀 밖 관자놀이 쪽으로 착용하는 것이다 보니 이어폰으로 노래를 들으면서도

외부의 소리를 귀를 통해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전거로 라이딩하는 사람을 을 위해 개발되었다고 하죠!!

그래서인지 확실히 움직여도 잘 안 떨어지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오랫동안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원하셨던 이유도 이어폰을 끼면 다른 소리가 안 들린다는 이유였습니다.

여러 소리가 들리면 정확하게 들리지 않는 건 당연하겠지만 이어폰을 끼고 있을 때에도 다른 사람들과 대화가 가능합니다.

물론 소리는 적당한 수준으로 맞춰야 가능한 건 아시죠?

 

그럼 단점을 알아보자면 너무 뻔하게도 충전입니다. 한 번에 배터리가 다 달 때까지 사용할 일자체가 없고 핸드폰으로 연결 시 블루투스알림창에서 잔여 배터리의 양이 확인 가능하지만 사용하지 않을 때는 수시로 충전을 해줘야 한다는 것은

블루투스 이어폰들 공통의 단점일 것입니다.

두 번째는 좀 어이없어하실 수도 있지만 이어폰을 끼고 자기 불편합니다. 디자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뒤통수 쪽으로 딱 대고 있어서 움직이거나 걸을 때 흔들리지 않지만 눕거나 의자 뒤로 기대면 불편해서 잠들기가 불편합니다........ㅎ

 

개인적으로는 가격대나 사용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절대 협찬이나 돈 받고 쓰는 글이 아니라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추천하는 글도 비난하는 글도 아닙니다!!

제 글을 보고 좋은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ㅎㅎ

 

이상 온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